본문 바로가기
여행/국내여행

순긋해변 펜션 하코네 스파 펜션 / 순포해변, 사근진해변 숙소, 강릉 스파 펜션

by 멜라우드 2023. 9. 5.
반응형

강릉 순긋 해변에 위치한 하코네 스파 펜션에 다녀왔다. 순긋 해변에서 걸어서 5분거리이며 조금만 더 걸으면 사근진 해변 또는 순포 해변도 갈 수 있는 아주 좋은 위치였다. 북적북적한 것보다 한적하고 여유있는 해변을 즐기려면 경포대보다 조금 떨어진 순긋 해변을 가는 것이 좋은 선택지가 될 듯 하다. 

 

주소 : 강원 강릉시 해안로 689-26

전화번호 : 010-3743-7275

예약페이지 : 하코네스파펜션

체크인/아웃 : 15:00pm - 11:00am

가격 : 2박에 340,000원 (아고다 통해서 예약)

선택한 방은 203호였다. 홈페이지 사진에서 봤던 것 처럼 깔끔한 방이였다! 스파 펜션이라 그런지 수건도 넉넉히 있었고 기본적인 취사 도구, 인덕션, 전자렌지, 냉장고 등 모든 것들이 있었다. 

불편해 보이는 의자였지만 앉으면 너무나도 편한 의자들. 가구들도 따뜻한 우드와 라탄으로 맞춰진 모습이었다. 

스파를 할 수 있는 욕조이다. 2박을 묵었는데 해변에서 열심히 노느라 정작 스파는 한 번도 못했다. 스파 펜션에서 스파를 못하다니...다른 곳에 비해 하코네 스파펜션의 욕조 사이즈가 큰 편이라 2명이서도 좁지 않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. 입욕제는 사용 불가!

화장실은 심플하고 깔끔했다. 아무래도 해수욕을 즐기고 오면 모래를 많이 묻히고 오는데 배수가 잘 되어 모래도 막힘없이 쭉쭉 빠져나갔다. 수압과 온도도 양호했다!

곡선형 TV도 함께있어 어디서나 TV를 잘 볼 수 있었다. 

엄청 큰 하코네 스파펜션의 스파!!

따뜻한 백열전구와 천장. 복층의 장점은 천장이 높아 답답한 느낌이 없다는 것. 단점은 오르내리기 힘들다는 것...

조그만 테라스도 있어 티타임을 하며 해변을 볼 수도 있다. 날씨가 너무 더웠어서 우리는 이 곳은 사용하지 않았다. 담배 피우는 분들은 여기서 피우면 될 듯하다. 

크리스마스 리스와 나뭇가지 오브제들. 겨울에 와도 따뜻한 느낌으로 반겨줄 것 같다. 

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. 의자도 넉넉하여 여러명이 와도 좋을 듯 하다. 

침대가 있는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다. 어떤 복층이든 마찬가지인데 항상 조심해서 오르내리자! 

매트리스는 얇아보였지만 생각보다 훨씬 푹신했다. 콘센트도 바로 위에 있어 핸드폰 충전하기에도 무리없었다. 그리고 복층치고 층고가 꽤 여유있어서 좋았다. 160cm정도 되었던 것 같다. 

하코네 펜션에 도착하자마자 순긋 해변으로 바로 물놀이를 하러 갔다. 신나게 준비해온 물놀이 도구와 안전 장비를 한아름 들고 순긋 해변으로 가는 모습. 오후 4시 쯤 도착했지만 붐비지 않아서 좋았다. 날씨도 좋아 물놀이를 해도 전혀 춥지 않은 날씨였다. 

동해의 특성상 갑자기 깊어지는 구간이 많아 암튜브, 구명조끼를 입고 안전히 놀다가 왔다. 물이 맑아 물고기들도 만날 수 있으니 스노클링 장비를 챙겨가는 것도 좋겠다! 

 

- 함께 보면 좋은 글 - 

반응형